오늘은 6월 7일 막 첫 방송을 마친 엠네 예능프로그램, 뚝딱이의 역습에 대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지난해 한국을 강타했던 스우파의 리더들이 몸치들의 선생님으로 나섰는데요,
친근하고 재밌는 설정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스우파나 스걸파만큼 많은 흥행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앞선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춤을 못 추는 사람들의 찐한 성장기를 담을 예정이라 신선함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뚝딱이의 역습 방송 개요
장르 : 리얼리티 예능
방송 시간 :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기간 : 6월 7일-
방송 : 엠넷
스트리밍 : 티빙
제작사 : CJ ENM, 루이웍스 미디어
미리 다 찍어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총 몇 부작이 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 정보
Any Body Can Dance!
라는 슬로건을 가진 뚝딱이의 역습은, 끼나 흥은 넘치지만 몸이 그만큼 따라주지 않는 뚝딱이들,
즉 몸치들을 스우파의 리더즈들이 코칭하고 함께 무대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춤에 애정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춤을 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으며,
스우파, 스걸파에 이어 시청자들은 가칭으로 '스뚝파'라고 부르고 있기도 합니다.
뚝딱이 1차 오디션 지원기간은 22년 4월 9일부터 20일까지였고, 오디션 자체는 4월 30일 강남과 홍대에서 열렸으며
참가 지원자만 2500명으로 춤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열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우파나 스걸파는 춤을 본업으로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다 보니 굉장히 진지했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은 춤 기술보다는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끼와 자신감과 흥을 더 위주로 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뚝딱이의 역습 출연진
뚝딱이의 역습 출연진은 MC태용과 함께 스우파 리더즈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메인입니다.
리더들이 1차 오디션에서 가능성이 있는 참가자들을 뽑고,
2화에서는 뽑힌 참가자들이 역으로 자신의 리더를 뽑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댄스 마스터로 참여한 리더즈들은 "뚝딱이들도 자신감을 가지고 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겠다", "춤을 잘 추지 못해도 모두가 즐길 수 있게 도와주겠다", "자신감을 실어주는 것이 필살기"라고 답하는 등, 새로운 도전에 설레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뚝딱이의 역습 예고편
뚝딱이의 역습 방영전 예고편인데요,
예고편을 보면 본방송을 안 볼 수가 없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