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글에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전국민이 좋아하는 국민 첫사랑 수지가 주연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입니다.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된 여자, 유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다는 줄거리만 봐서는 영화 화차가 생각나기도 하는데, 조금 다르게 리플리 증후군과 접목시킨 이야기라고 합니다. 첫방송을 하자마자 수지의 연기로 벌써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작품으로, <어느날>부터 서서히 쿠팡플레이에서도 인기작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수지의 연기변신과 함께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를 보여줄 안나의 흥행 또한 기대가 됩니다.
방송정보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방송시간 : 금요일 저녁 8시
첫방송 : 22년 6월 24일
방송 횟수 : 6부작
방송채널 : 쿠팡플레이
출연 :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
원작 : 친절한 이방인
제작사 : 컨텐츠맵
드라마 안나는, 정한아 작가의 '친절한 이방인'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리플리 증후군'이라는 소재를 접목시킨 이 작품은 이름, 가족, 학력, 과거까지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이 되어, 거짓말의 삶을 살게된 여자 '유미'의 위태로운 심리 변화를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 한 사람의 정체성이 과연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인지 시청자들에게 생각할 거리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여주인공 원톱물이나 마찬가지인 줄거리에서, 주연 배우를 수지가 맡아 지속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건축학개론, 배가본드, 스타트업 등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수지가 '안나'가 된 '유미'의 거짓말 같은 삶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작품으로,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6부작으로 짧게 기획되었으며, 이미 2화까지는 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안나 줄거리
가난한 아버지와 장애를 가진 어머니 밑에서 힘들게 자란 유미는 갤러리 말단 직원으로, 팍팍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던 그녀는 사소한 실수로 완전히 새로운 사람, '안나'가 되어가고 그렇게 유미의 제2의 인격이자 인생인 유미와 안나는 불안한 여정을 이어가게 됩니다.
드라마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만들어진 새로운 삶을 살게되면서 자신의 본래 정체성을 잃어버리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드라마 안나 등장인물
드라마 '안나' 에는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며 주연으로는 네 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유미/이안나 (수지 역)
드라마 <안나>의 주인공인 유미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 안나의 삶을 살게 된 여자입니다. 가난한 아버지와 장애가 있는 어머니 아래에서 자라 고단한 삶을 살고 있지만 하고 싶은것도 많고 자신감도 넘칩니다. 하지만 높은 현실의 벽 앞에서, 점차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이안나의 모습으로 끌려들어갑니다.
현주 (정은채 역)
유미의 전 직장 상사로, 우월한 인생을 즐기며 사는 '마레 갤러리'의 대표입니다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나 아버지가 소유한 갤러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어느날 말단직원이던 유미가 전혀 다른 모습의 화려한 안나가 되어 나타나자 미묘하게 그녀가 신경쓰이기 시작합니다.
최지훈 (김준한 역)
유망한 벤처기업 대표로,야망을 품고 목표지향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자신과 비슷한 면을 가진 안나와 목적을 위해 사랑 없는 결혼을 했으며,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앞뒤가리지 않고 나아가며 결국 그녀까지도 밀어붙이기에 이릅니다.
지원(박예영 역)
유미가 유일하게 믿고 곁을 내어주는 친구로, 대학교 교지편집부의 선배였던 그녀는 다정하고 이타적인 성격을 가졌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이후에도 유미과 친분을 이어가면서 그녀의 힘이 되어줍니다.
금요일 8시, 드라마 안나를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드라마에도 관심있으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