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 영화
환혼 총정리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by 라이프델라 2022. 6. 20.

반응형

드라마 환혼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글에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은 우리들의 블루스 후속작, 환혼입니다. 지난 토요일 첫방송을 5.2%로 시작하면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는데요, 과연 우리들의 블루스를 이은 화제작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환혼 포스터

 

 

방송정보

환혼 포스터

 

 

장르: 판타지 로맨스, 역사극

방송시간 : 토일 오후 9시 10분~

방송기간 : 6월 18일 - 8월 21일 

방송 횟수 : 20부작

방송채널 : TVN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스

출연 :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등

 

 

 

  • 원래 환혼의 여주인공은 박혜은 배우가 맡기로 했지만 최종적으로 하차하고, 전소민으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제작진 측에서는 박혜은 씨가 주연으로서 부담감을 느끼는 모습이 보였다고 말했으며, 이후 박혜은 배우가 나오는 장면은 재촬영을 했습니다. 

 

  • 남자주인공 이재욱 배우의 경우 무브투헤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WWW 등에 출연했으나 이렇게 주연급으로 올라선 것은 아마  처음인 것 같습니다. 흥미로운 스토리에 맞추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 환혼은 20부작에 모두 담기 힘든 줄거라, 두개의 파트로 나누어 제작되며 환혼 파트2는 별도로 추후 편성 및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줄거리

 

가상의 국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바뀐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스러운 스토리입니다. 살수인 낙수와 눈먼 시골여자 무덕이가 환혼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메인 줄거리입니다.

 

등장인물

 

장욱 (이재욱 역)

대호국 장씨집안의 도련님인 그는 막장 출생의 비밀을 가진 비련의 인물.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무덕이를 통해 새로운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

 

 

 

무덕이 (전소민 역)

사리촌 출신의 약골이자 눈먼 시골여자였으나, 살수인 낙수의 혼이 들어오게 되면서 새로운 운명을 맞닥뜨리는 인물. 카리스마 넘치는 혼과 약한 육체의 불균형 속에서 장욱의 시종이자 비밀 스승이 됩니다. 

 

서율(황민현 역)

대호국 최고 명문가인 서씨집안의 천재 귀공자이자 송림의 천재. 문무, 인품, 외모 등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그는 비밀스러운 순애보를 간직한 순정남입니다.

 

 

 

박진(유준상 역)

 

박씨집안이 이끄는 최대 기업 송림의 총수로, 카리스마와 리더십으로 송림을 이끌어가고 있지만 장욱만큼은 마음대로 되지가 않습니다. 김도주와는 우정 이상, 연정 이하의 관계.

 

그 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다른 영화 드라마에도 관심있으시다면

 

 

마녀2 개봉일, 신시아, 출연진

마녀2 개봉일, 신시아, 출연진 신인배우 김다미를 발굴, 파격적인 줄거리로 화제를 모았던 마녀1의 후편, 마녀2가 드디어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제작비 90억원이 투입된 마녀2는 6월 15일 새로

lifedella.tistory.com

 

왜 오수재인가 총정리

왜 오수재인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글에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6월 3일 첫 방영을 시작한 왜 오수재인가 입니다. 6월 방영을 시작한 많은 드라마 중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드라마이

lifedel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