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 영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줄거리
by 라이프델라 2022. 6. 29.

반응형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글에서 소개드릴 드라마는 이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법정 휴먼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입니다. 

국민 여동생 박은빈이 주연으로 나와, '조금 이상한 변호사'를 연기한다고 하는데요, 귀여운 헤어스타일과 함께 조금 엉뚱하고 솔직하지만 능력있는 변호사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방송정보

 

 

장르: 법정, 휴먼

방송시간 : 수목 오후 9시

방송기간 : 6월 29일 ~ 8월 18일

방송 횟수 : 16부작

방송채널 :  ENA

스트리밍 : 넷플릭스, 시즌

출연 : 박은빈, 강태오,강기영, 하윤경 등

 

 

ㅇ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6월 29일 처음으로 방영되며 ENA(스카이라이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KT의 OTT서비스인 시즌과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의 로펌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사회성이나 공감능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새로운 시각으로 사건들을 속속 해결해나가면서 선배 변호사들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우영우 (박은빈 역)

자폐스펙트럼과 천재성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로, 한번 본것은 절대잊지않는 기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석한 두뇌로 로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해 법무법인 한바다의 인턴 변호사가 되지만 사회성이 부족하고 감정표현이 다소 서툴기도 합니다.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사건들앞에서 당황하기도 하고, 엉뚱하고 솔직하지만 새로운 시각으로 닥친 사건들을 하나씩 해결해나아가는 씩씩한 인물입니다.

 

 

 

 

 

이준호 (강태오 역)

법무법인 한바다에서 일하는 송무팀 직원으로 다양한 업무를 보조하며 훈훈한 외모로 내부에서 인기를 끕니다. 그런 그 앞에 손 많이 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나타나고 이상한데 끌리는 우영우와 교감하며 새로운 감정에 빠져들기 시작합니다. 

 

 

 

 

 

정명석(강기영 역)

법무법인 한바다의 시니어 변호사로 누구보다 독하고 치열하게 살아온 인물입니다. 부지런하고 프로페셔널한 그는 때로 독선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는데, 그런 그에게 신입변호사 우영우가 멘티로 맡겨지게 됩니다.

 

 

 

 

 

권민우 (주종혁역) 

법무법인 한마다의 또 다른 신입 변호사로 로스쿨 시절 별명은 '권모술수 권민우' 일 정도로 욕망이 강한 인물입니다.과도한 경쟁심리와 생존본능을 가지고 있으며 영우를 위험한 경쟁자로 생각합니다. 

 

 

동그라미 (주현영 역) 

우영우의 유일한 친구이자 부족한 사회성을 도와주는 스승. 영우의 아지트인 요리 주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어려움에 빠진 우영우를 진심으로 도와주는 고마운 친구입니다.

 

 

 

최수연 (하윤경 역) 

우영우의 로스쿨 동기이자 로펌 동료가 된 그녀는, 냉혹한 경쟁의 세계에서 우영우를 만나 점차 현실과 본성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인물입니다. 

 

예고편, 트레일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예고편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은빈의 연기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넷플릭스를 통해서 꼭 시청해봐야겠습니다. 

 

 

 

 


 

 

■ 다른 드라마에도 관심있으시다면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총정리

마녀는 살아있다 안녕하세요! 오늘 글에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후속으로 방영을 시작한 TV조선의 미니시리즈인 <마녀는 살아있다>입니다. 6월 25일 첫방영을 시작한 <마

lifedella.tistory.com

 

수지 주연, 안나 드라마 총정리

오늘 글에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전국민이 좋아하는 국민 첫사랑 수지가 주연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입니다.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된 여자,

lifedella.tistory.com

 

종이의 집 한국판 반응, 혹평 쏟아지는 이유 + 후기 및 리뷰

넷플릭스의 대표 간판 시리즈, 스페인의 종이의 집을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버전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원작이 워낙 인기가 좋아 시즌 5까지 방영이됐던 작품이기 때문에 한국의 분단 상황 설

lifedella.tistory.com

 

 

 

반응형

댓글